ID저장
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추천검색어: 여행코스 , 펜션 , 당일코스 , 맛집 , 계곡 , 1박2일코스 , 민박
물방울 지도검색
  국립공원|명산
  폭포|계곡
  해수욕|해변|섬
  호수|강|동굴
  생태지|수목원
  관광지|유원지
  온천|찜질|스파
  고택|사찰|유적
  캠핑레포츠
  박물관|문화
  촬영지|배경지
  놀이|테마공원
  여행코스
  테마별여행
  지역명소인기순
  관광명소동영상
  펜션
  민박
  호텔리조트
  모텔|기타숙박
  팜스테이|체험
  휴양관|산림욕
  장.단기임대
  에어비앤비게하
  한식
  양식|일식|중식
  분식|빵|기타
  카페|술|노래방
  TV&방송맛집
  지역특미맛집
  농수축임산물
  가공기타식품
  버스터미널
  기차역
  여객선터미널
  공항
    
구름에달가...
[강원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다온빌, 양...
[경상남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평창코업스...
[강원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테이블테스트
펜션민박숙박&맛집&여행코스 > 의암호 (고유번호:4918)
 의암호  조회 : 3331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
북한강과 소양강의 합수 지점을 막아 만든 댐으로 소양호, 파로호에서 내려오는 물을 균형있게 한강으로 흘러보내기 위해 만들어진 댐이다. 따라서 소양호, 파라호의 배수에 따라 수위 변동이 심하다. 이런 심한 수위변동은 의암호 낚시에 큰 활력소가되어 꾸준한 호황을 유지하게 해준다. 의암호는 여느 댐과는 달리 평지형을 이루고 있고, 수초도 많이 자라고 있어 붕어낚시엔 적합한 지형을 하고 있다. 초봄부터 늦은 가을까지 붕어가 낚이고 겨울에는 피라미, 빙어 얼음낚시가 가능하며 끄리 루어낚시는 사철 호황을 보이고 있다. 호수속에는 붕어섬, 중도등 두개의 큰 섬이 있다. 춘천시와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경관이 뛰어나다.
※ 의암호 위치 - 강원 춘천시 서면
 테   마 : 
길 안내
서울 - 경춘국도 - 등선폭포 지나서 - 화천방향 - 직진 (의암댐 다리 건너지 말것)

대상어종
붕어, 잉어, 끄리, 빙어, 피라미의암호
포인트안내
* 덕두원 - 의암댐에서 왼쪽 연안을 따라 상류로 1km쯤 가면 V자 모양의 후미진골. 5 ~ 9월까지가 절정기로 붕어위주로 낚인다.
* 감와리 - 의암호 제일의 잉어 포인트이다. 수심이 깊어 6.3m이상의 긴대를 사용해야 한다. 3월말 ~ 5월초순까지 호황을 보인다.
* 붕어섬 - 도에서 현재 토지정리/기초개발작업완료/향후 첨단시설 또는 오락시설을 설치될 예정/수초가 없음 (섬주변 둑공사 완료)
* 자갈섬(용늪) - 춘천시내에서 가깝고 공원과 인접해 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가족동반 낚시꾼들이 붐빈다. 붕어, 잉어가 잘 낚인다. 겨울철에는 빙어, 피라미가 잘 낚인다.
* 송암리 - 의암호 오른쪽 최하류권의 낚시터로 수면이 ㄷ자 모양으로 후미져 있다. 봄부터 늦가을까지 붕어, 잉어, 피라미 등이 다양하게 낚인다.
* 금산리 - 의암호 왼쪽 연안의 중류. 연안낚시보다 좌대낚시가 적합하며 붕어 조황이 좋고 잉어새끼가 잘 낚인다.
* 의암호 주변 춘천시 서면 현암리 - 금산리 / 국토관리청에서 하천 공사 완료 어느지역에서 낚시 가능 / 서울 한강 낚시
* 현암리, 금산리 경계지역 - 겨울철 빙어 낚시의 최적지 (3 ~ 9월까지 붕어, 잉어 낚시터로 유명, 좌대낚시도 있음)
 
 
레만펜션(구,마운트레이... 1,767 미터 강원도 춘천의 의암 호수... 강|호수
사크나펜션 4,307 미터 맑은 공기와 한적한 시골... 강|호수
플라워파크모텔 4,443 미터 플라워모텔은 2003년 12... 모텔
강촌스카이 펜션 4,831 미터 강촌스카이펜션은 수상스... 강|호수
스프랑게리 5,109 미터 2008년 7월에 오픈한 스... 숲|산
숲속의강촌 5,185 미터 숲속의강촌 펜션은 스키,... 숲|산
밸리클럽 5,206 미터 안락한 숙소외에도 다양... 숲|산
강촌마운틴펜션 5,233 미터 볼만한 곳으로는 강촌의 ... 강|호수
강촌 클래식 펜션 5,273 미터 북한강변과 조화된 수도... 강|호수
웰컴 강촌 5,385 미터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 숲|산
너랑나랑펜션 5,397 미터 강촌 너랑나랑은 주변에 ... 계곡|산
해피데이펜션 5,449 미터 해피데이펜션은 깨끗한 ... 숲|산
여울목 펜션 5,475 미터 산수좋고 공기맑은 강원... 강|호수
여울목 펜션 5,475 미터 산수좋고 공기맑은 강원... 강|호수
하늘테라스펜션 5,475 미터 하늘테라스는 강촌의 중... 강|호수
리버갤러리 5,475 미터 전 객실에서 북한강을 한... 강|호수
아사달과 아사녀 5,475 미터 북한강의 아름다움을 바... 강|호수
리버투어 5,475 미터 북한강 주변의 펜션에 조... 강|호수
강촌벨라지오 5,475 미터 멋진 정취를 만들어내는 ... 강|호수
강촌러빙유 5,475 미터 북한강변 위치한 강촌러... 강|호수
리버웍 펜션 5,475 미터 강촌유원지와 남이섬유원... 강|호수
메르디앙펜션 5,475 미터 북한강변위치한 메르디앙... 강|호수
강변테라스 5,475 미터 객실마다 부대시설이 잘 ... 강|호수
강촌드림펜션 5,475 미터 가족과 연인,친구들과 함... 강|호수
강촌굿타임 5,475 미터 강촌굿타임은 여행을 즐... 강|호수
   
    
계곡여...
10월 여...
5월 여...
다온빌,...
2018년 ...
4월 여...
한국관...
6월 여...
온천여...
구름에...
스파펜...
2018년 ...
폴라리스 펜션 [경기도]
경주푸른초원펜... [경상북도]
다온빌, 양산 ... [경상남도]
sky비발디펜션 ... [강원도]
우산정사 한옥... [충청북도]
한국관광 100선... [서울]
가평 가볼만한... [경기도]
                   
외박닷컴-펜션숙박&맛집&여행
Copyright(c) 2018 펜션민박숙박&국내여행가볼만한곳_외박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