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저장
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추천검색어: 계곡 , 민박 , 1박2일코스 , 펜션 , 여행코스 , 당일코스 , 맛집
물방울 지도검색
여행|펜션
인기여행
민간요법
음식궁합 | 영양칼로리표
요리|약선
커뮤니티
  국립공원|명산
  폭포|계곡
  해수욕|해변|섬
  호수|강|동굴
  생태지|수목원
  관광지|유원지
  온천|찜질|스파
  고택|사찰|유적
  캠핑레포츠
  박물관|문화
  촬영지|배경지
  놀이|테마공원
  여행코스
  테마별여행
  지역명소인기순
  관광명소동영상
  펜션
  민박
  호텔리조트
  모텔|기타숙박
  팜스테이|체험
  휴양관|산림욕
  장.단기임대
  에어비앤비게하
  한식
  양식|일식|중식
  분식|빵|기타
  카페|술|노래방
  TV&방송맛집
  지역특미맛집
  농수축임산물
  가공기타식품
  버스터미널
  기차역
  여객선터미널
  공항
    
구름에달가...
[강원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다온빌, 양...
[경상남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평창코업스...
[강원도] 예약관련정보
쿠폰
 
테이블테스트
펜션민박숙박&맛집&여행코스 > 별빛언덕펜션 (고유번호:11492)
 별빛언덕펜션  조회 : 2934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
업체명 : 별빛언덕펜션 담 당 자 : 정보없음
휴대폰 : 011-328-6271 연락처 : 031-584-4104
홈페이지 : http://www.pension011.com 업체상세보기 업체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수리재길 428
추가정보 : 기타 시설 : 수영장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에 위치한 별빛언덕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아름답게 변하는 자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펜션이다. 별빛언덕을 내려가다 보면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고, 작은폭포도 볼 수 있다. 펜션 주변으로는 숲과 나무들이 함께 어우러져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산으로 난 등산로를 따라 등산을 할 수 있는데 봄에는 다양한 산나물을 뜯을 수 있고, 가을에는 밤 줍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펜션마당에는 아담한 야외수영장이 있어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별빛언덕 바로 옆에는 50m의 경사지가 있어 눈썰매를 타볼 수 있다.
 테마별 옵션 : 커플룸,가족룸,보급형/중가,바베큐시설
갤러리
길 안내
46번 경춘국도로 서울방향에서 오다 청평검문소를 지나 오른쪽의 청산휴게소, 왼쪽의 삼진식품에서 좌회전

지역간 대중교통
* 기차 : 경춘선으로 청평역(시간마다 있음) 또는 상천역(청평다음역 - 하루5번만 정차)에서 왼쪽으로 하차
* 버스 : 각 지방 버스 터미널에서 청평행을 타고 청평터미널에서 하차

지역내 대중교통
청평역 / 청평터미널 - 픽업 - 별빛언덕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수리재길 428 지역정보가 존재하지 않아 지도정보를표시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주소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입력하여 주십시오.
 
숲속계곡펜션 392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 숲|산
호수풍경 411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 위... 계곡|산
청평산장호텔 432 미터 4계절의 아름다운 경관을... 강|호수
로뎀나무 487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호반 ... 강|호수
둥지펜션 599 미터 둥지는 2004년 7월 새로 ... 숲|산
대성캠프타운 631 미터 경기도 가평군 대성리에 ... 계곡|산
디망쉬펜션 640 미터 펜션 이름인 디망쉬는 불... 계곡|산
웰빙하우스 649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대... 계곡|산
자이안트모텔(구,J MOTEL... 681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 모텔
화이트펜션 771 미터 화이트펜션은 경기도 가... 계곡|산
유원지발렌타인모텔 793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 모텔
벨리타펜션 825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 계곡|산
써니싸이드 829 미터 써니싸이드는 고급스러운... 계곡|숲
그린듯이아름다운 829 미터 경기도 가평군 상면 상판... 계곡|산
스파펜션 647곳 커플스파... 829 미터 스파펜션 647곳 커플스파... 펜션
숲속의향기 838 미터 숲속의 향기는 경기도 가... 숲|산
설악파크모텔 869 미터 경기 가평군 청평면 청평... 모텔
두레펜션 965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 계곡|산
리버리찌 979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 강|호수
달과6펜스 1,019 미터 경기 가평군 청평면 상천... 계곡|산
메종드발리 1,053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 휴양|산림지
별이빛나는호수 1,068 미터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라 ... 강|호수
로벨리아펜션 1,071 미터 경기도 청평에서 호명리 ... 강|호수
빨간우체통 1,082 미터 청평유원지 내에 위치에 ... 강|호수
대덕(DD)펜션 1,089 미터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 위... 강|호수
   
    
5월 여...
계곡여...
2021년 ...
5월 여...
온천여...
구름에...
4월 여...
다온빌,...
6월 여...
2021년 ...
2021년 ...
6월 여...
서울여행 서울 ... [경기도]
경북 영덕 대구... [경상북도]
충남 태안 근교... [충청남도]
25. 충남 태안 ... [충청남도]
경기도 가평 드... [경기도]
강원도 춘천 근... [강원도]
부산 대구 근교... [경상남도]
                   
외박닷컴-펜션숙박&맛집&여행
Copyright(c) 2022 펜션민박숙박&국내여행가볼만한곳_외박닷컴   All Rights Reserved.